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사용기&리뷰

UAG 아이폰XS 플라이오 리뷰

반응형

 

UAG라는 브랜드는 아시는 분이 많겠죠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아주아주아주 튼튼한 케이스를 만드는 브랜드다.

 

과거에 삼성폰을 쓸 때도

 

저는 UAG를 사용했었는데요.

 

쓴 이유는 단 하나 내 폰을 보호하기 위해서..

 

쌩폰이 사실 최고지만요ㅎㅎ

 

제가 이번에 쓰는 제품은 일렉트로마트에서 9900원에 득템 한

 

UAG플라이오입니다.

 

 

UAG 케이스를 9900원에 득템!

오늘 저녁에 일렉트로마트에서 본 매대에서 아이폰 케이스를 파는 것을 봤는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괜찮은 게 있나 보는데 전부 다 9900원인데 여러 케이스가 섞여있는데 그중에 UAG가 있네요. 튼튼하고 강한케이..

coleus.tistory.com

 

 

 

 

거두절미하고 일단 케이스를 장착해봤습니다.

 

겉면 재질이 조금 특이해요.

 

뭐랄까 튼튼한 플라스틱?

 

공식 사이트에서 나온 사진인데요.

 

표면이 잘 긁히지 않는다?

 

제가 알기론 폴리카보네이트는

 

스크래치에는 취약하다로 아는데 맞나 모르겠어요.

 

 

 

상단 카메라를 보면

 

 

카메라 공간이 많이 남는다...

보다시피 카메라 부분이 딱 알맞게 붙지는 않고

 

조금 띄워놓은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이건 좀 아쉽네요ㅠㅠ

 

알리에서 산 이 케이스는 카메라랑 딱 밀착이 되어있다.

딱 보기에도 카메라 부분이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알 수 있어요.

 

하단부를 보면

UAG 로고가 있는데요.

케이스 안쪽 면에 자리 잡고 있어서 겉에서 만졌을 땐 느껴지지 않아요.

 

외관은 뭐 더 이상 말할 게 없어요.

 

정말 튼튼해 보인다..

제가 가져온 이 사진은 가운데 부분과 양쪽 끝 색이 다릅니다.

 

이게 뭐냐면

 

이런 느낌으로 중심부랑 양쪽 끝 부분이 각이 져있어요

 

 

네.. 뭐 그렇다고요..

 

마지막으로

스크린 범퍼가 올라와 보호한다고 하는데...

 

평지에서나 의미가 있

 

이런 라운드 처리는 깔끔해 보여서 좋네요.

 

저는 풀커버 강화유리를 사용 중이고

 

다이소 풀커버 유리랑은 호환이 잘 되는 듯싶습니다.

 

조만간 ESR풀커버로 변경할 예정이고요.

 

그 제품 하고도 아마 호환이 되겠죠?

 

 

 

뭔가 UAG케이스는 든든한 장군님?

 

내가 핸드폰을 바닥에 떨어트려도

 

얼마나 튼튼해 멀쩡하지?

 

 

그만큼

 

묵직한 느낌+무게 시중에 있는 케이스보다

 

더 큰 사이즈를 가진건 단점입니다.

 

하지만

 

무조건 튼튼하고 폰을 보호해주면 좋겠다 하면

 

UAG 추천추천!!

 

 

끝!

 

 

 

 

 

 

 

 

내가 사고 쓰는 리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