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plus eSIM 체험단

티플러스 eSIM 개통기 [쉽고 간편하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신기한 신문물을 소개를 해봅니다.

 

여러분들은 eSIM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핸드폰을 개통을 하고 이용을 하려면 꼭 필요한게 있습니다.

바로 유심인데요.

다들 한번쯤 봤을 이 유심칩입니다.

익숙하지 않나요?

 

그런데 이제 한국에서 이 유심이 없어도

통화, 문자, 데이터

모두 이용을 할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무슨 말일까요?

 

실물이 없어도 통화 전화 데이터까지 가능한 다재다능한

이것이 바로 eSIM입니다.

 

티플러스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재 아이폰에서만 유일하게 지원되는 eSIM을

제가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바로 개통해봤습니다.

누구에겐 익숙한 화면이기도 하고 어려워 하실 수도 있지만

일단 티플러스에서는 무약정이라

여러분은 요금제만 선택을 하면 됩니다!

 

여러가지 요금제들이 많은데요.

처음에 eSIM이 나왔을때랑 다르게

여러가지 요금제들이 추가 되었습니다.

 

저는 eSIM데이터마음껏으로 가입을 진행했습니다.

 

 

가입을 진행하게 되면 이렇게 안내창이 뜨게 되는데

아이폰에서 사용이 가능하지만 모든 아이폰에서 사용이 가능한게 아니고

XS이후로 나온 모델부터 가능합니다.

 

 

이렇게 신청서 작성전에 내가 신청한 항목을 확인하고

약관동의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하나하나 설명하기엔 너무 길어서 사진 한장으로 가져왔습니다.

 

이런 부분은 누구나 할 수 있어서 넘어가고

 

이제 eSIM에 진짜 장점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개통신청하고 개통이 진행되면

보통은 실물유심을 장착하지만

 

eSIM은 실물이 없어요.

 

 

그럼 어떻게 하나요?

 

이메일이나 문자로 오게 되는데

저는 이메일로 개통하는 방법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이메일로 QR코드가 오게되는데요.

 

그냥 들이대면 끝!

 

 

그렇게 메인과 업무용(eSIM)이 생겼는데요.

이 eSIM을 제가 한달동안 어떻게 사용했는지

다음 사용기에서 만나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