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직구

에어팟 프로 176달러에 구입하기 -4- 完

반응형

2020/02/27 - [전자제품/직구] - 에어팟 프로 176달러에 구입하기 -1-

2020/02/27 - [전자제품/직구] - 에어팟 프로 176달러에 구입하기 -2-

2020/03/03 - [전자제품/직구] - 에어팟 프로 176달러에 구입하기 -3-

 

 

에어팟 프로가 드디어 도착했네요.

 

목요일인 5일에 도착했습니다.

 

 

 

투패에서 온 박스

 

박스를 뜯으면..

 

 

이 박스도 마저 뜯어봅니다.

 

뜯어져 있어요.

 

검수를 해서 그렇습니다.

 

 

 

 

본체부터 확인해봤습니다!

알맞게 도착을 했네요.

 

기스도 없고 새제품하고 거의 차이가 없어요.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전원도 잘 들어오고 시리얼도 일치하네요.

 

이제 노캔이 되는지 확인 해봤어요.

 

아주아주 잘됩니다..

 

VIP에서 양품을 보내줬군요.

 

정리를하자면..

 

이번 직구도 성공입니다.

 

발생한 총 비용을 계산해봤습니다.

 

이베이를 통해 주문한 에어팟 프로 가격 176달러

배송비 7.5달러

배대지 검수비용 1.5달러

 

여기까지 나온 금액은 22만원입니다.

 

그리고 애플케어를 적용시켜서 3700엔이 나왔어요.

약 4만원정도가 나왔고요.

 

총 비용은 26만원!

 

그리고 여기에 리퍼2회가 추가 되었으니

 

신품 가격대비 장점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에 이렇게 생각했는데 27만원 안쪽으로 나와서 5만원 혜택을 보고 리퍼가 2회나 생겼어요,

 

초안이랑 거의 비슷한 금액으로 구입을 했고

 

만약에 애플케어가 필요없다고 하신다면 10만원정도 더 저렴한 금액에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중고인 만큼 복불복이라 어찌보면 모험이 될 수 있겠네요.

 

 

 

저는 상태가 생각보다 괜찮아서

 

조금 쓰다가 리퍼를 활용할 생각입니다.

 

국내에서 구매하는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를하니

 

이거야말로 직구를 찾는 이유라고 생각되네요.

 

다들 한번씩 도전해보시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반응형